U.Today 2025-12-26 06:00

암호화폐 Mogul Novogratz는 XRP 및 ADA 커뮤니티를 칭찬합니다.

암호화폐 Mogul Novogratz는 XRP 및 ADA 커뮤니티를 칭찬합니다.

Galaxy CEO Mike Novogratz는 최근 XRP와 Cardano(ADA)의 강력한 커뮤니티를 칭찬했습니다. 이는 거물이 과거에 이러한 토큰을 무시한 후에 발생합니다.

XRP 회의론자에서 XRP 투자자로 변한 Novogratz의 여정은 지난 10년 동안 기관 내러티브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보여주는 가장 명확한 예 중 하나입니다.

그는 중앙화 때문에 XRP를 싫어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초기 이더리움과 비트코인 ​​강세론자인 그는 리플이 XRP 공급량의 약 50%를 보유하고 있는 것을 결격 요인으로 여겼습니다.

초기 인터뷰에서 그는 종종 XRP의 상승세를 비웃으며 그것이 토큰경제학을 이해하지 못하는 순진한 소매 투자자들 때문이라고 비난했습니다.

2025년 12월 25일 목요일 - 05: 27Ripple은 원하는 만큼 XRP를 판매할 수 있었다고 CTO는 ByAlex Dovbnya가 말합니다.

2020년 12월 SEC가 Ripple을 고소했을 때 Novogratz는 더 거리를 두었습니다.

2021년 강세장 동안 XRP가 펌핑되는 동안 Novogratz는 계속해서 이를 무시했습니다. "그들에게 무엇이든 말할 수 있습니다. 마치 9/11 음모론과 같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진실을 보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당시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ADA를 "이상한 컬트"라고 일축했지만 이제 IOG Chales Hoskinson이 커뮤니티를 하나로 유지해 왔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Ripple과 XRP 커뮤니티가 SEC를 물리치고 가격이 상승한 후 Novogratz는 자신이 잘못 계산했음을 공개적으로 인정했습니다.

U. Today가 보도한 바와 같이, Novogratz는 최근 XRP에 대해 자신이 틀렸다고 인정했습니다. "나는 XRP에 대해 틀렸습니다. XRP가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SEC가 그것을 무너뜨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커뮤니티는 여전히 강했고 Brad [Garlinghouse]와 팀은 열심히 싸웠습니다. "라고 그는 당시 말했습니다.

그는 팟캐스트에서 "XRP Army"와 Brad Garlinghouse의 리더십을 과소평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암호화폐 거물은 소송이 진행되는 동안 커뮤니티가 떠나기를 거부한 것은 망상이 아니라 힘의 표시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출처: U.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