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oday 2025-12-27 21:00

리플 CTO, 2026년 이륙을 앞두고 XRP 원장 진행 상황 공유: 세부 정보

리플 CTO, 2026년 이륙을 앞두고 XRP 원장 진행 상황 공유: 세부 정보

최근 트윗에서 RippleCTO David Schwartz는 8월에 초기 계획이 공개된 이후 몇 달 동안 운영되어 온 XRP Ledger 허브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Schwartz는 XRP Ledger 노드를 가동하여 출력 데이터를 게시하고 XRP의 다른 사용 사례를 연구했습니다.

리플 CTO의 허브는 최대 가동 시간과 안정성을 목표로 하는 생산 서비스 역할을 하며, 여기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XRP Ledger 네트워크 동작 및 성능을 이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최근 피드백에서 Schwartz는 그의XRPL 허브가 지난 달 이후로 완전히 견고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제시된 다양한 이상 현상을 조사한 결과 동료의 성과 저하와 관련이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내 XRPL 허브는 지난 한 달 동안 완전히 견고했습니다. 이 그래프에 표시된 이상 현상을 조사한 결과 동료의 성능 저하와 관련된 예외 사항은 없었습니다. https: //t. co/LBDEaGGplhpic. 지저귀다. com/8cm4c DfLyb.

이 피드백은 리플 CTO가 처음에 허브를 설정한 주요 이유와 일치하므로 여전히 중요합니다.

보고된 바와 같이 Schwartz는 허브를 설립한 세 가지 이유를 밝혔습니다. 첫째, 그는 몇 년 동안 XRPL 인프라를 실행하지 않았으며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둘째, 일부 검증인 사이에 대기 시간이 증가한 사례가 있었으며, 그는 좋은 메가허브가 네트워크 대기 시간과 네트워크 직경을 의미 있게 줄이고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셋째, 일부 경우에는 XRPL이 기대한 만큼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국지적인 문제가 있었고, 그는 이러한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에 대해 자신의 이론을 테스트할 허브가 필요했습니다.

지난 9월, Schwartz는 올해 말까지 Ripple의 CTO로서의 일상적인 활동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XRP Ledger의 최초 설계자인 Schwartz는 이제 XRP와 관련된 가족 및 개인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와중에 Schwartz는 XRP 커뮤니티를 떠나지 않고 자신의 XRP 노드를 통해 XRP Ledger에 참여하고 출력 데이터를 게시하며 Ripple이 중점을 두는 것 외에 XRP의 다른 사용 사례를 연구할 것이라고 반복했습니다.

"명예 CTO"인 Schwartz는 회사의 사명과 장기 비전을 계속 지원하기 위해 Ripple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또한 전략 고문으로 Evernorth에 합류했습니다.

출처: U.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