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Telegraph 2026-01-02 06:48

De Fi 개척자는 Ether에 상당히 나쁜 베팅을 한 후 $50, 000를 토해냈습니다.

De Fi 개척자는 Ether에 상당히 나쁜 베팅을 한 후 $50, 000를 토해냈습니다.

Infinex와 Synthetix의 창립자인 이더리움 OG Kain Warwick은 약 20, 000달러 차이로 목표를 놓쳤습니다.

소셜 피드의 코인텔레그래프.

암호화폐 경영진인 Kain Warwick은 이더리움이 2025년에 25, 000달러에 도달할 것이라고 베팅한 후 50, 000달러를 지불할 예정이며, 10월 하락 이후 이더리움의 회복 속도를 과대평가한 많은 시장 참여자 중 한 명에 합류했습니다.

코인마켓캡(Coin 시가총액)에 따르면 이더리움(ETH)은 12월 31일 약 2, 980달러에 거래를 마감했는데, 이는 연초보다 약 13. 7% 낮은 수준입니다.

그 중 일부는 10월 10일에 발생한 190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 시장 청산으로 인해 하락세를 촉발하여 이더리움을 2, 767달러까지 낮추다가 천천히 다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이 내기는 지난 11월 Warwick과 Multicoin 관리 파트너 Kyle Samani 간의 교환에서 나왔습니다. 사마니는 이더리움(ETH)이 회복되어 연말까지 25, 000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을 의심했습니다.

Warwick은 이에 동의하지 않고 기회가 있을 확률을 10: 1로 베팅했습니다.

수요일에 Warwick을 향한 X 게시물에서 Samanisaidin은 "갚을 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rwick은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제도적 채택이 급증하고 실제 자산 토큰화를 향한 움직임을 고려하여 작년에 Ether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워릭은 금요일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손실을 고려하여 2026년 새로운 이더리움 가격 목표를 "10, 000달러에 불과합니다"고 낮췄습니다.

"아쩝쩝... 사실 ETH는 우리가 베팅했을 때보다 50% 상승했습니다. 제가 이기려면 또 다른 깨끗한 8배가 필요했습니다. "라고 Warwick이 말했습니다.

Warwick이 Ether를 두 배로 늘리기 불과 몇 주 전에 Bit Mine의 Tom Lee 회장은 암호화폐가 대략 10, 000달러로 올해를 마감할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Lee는 10월 13일 Bankless팟캐스트에서 “이더리움의 경우 [10, 000달러]에서 12, 000달러 사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같은 팟캐스트 에피소드에 출연한 비트멕스(BitMEX) 공동 창업자 아서 헤이즈(Arthur Hayes)는 연말까지 자신의 1만 달러 예측에 대해 "일관성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항목: 암호화폐 감정은 극심한 공포에서 벗어나지만 '혼합 감정'은 지속됩니다.

가격은 거기까지 이르지 못했지만, 이더리움은 2025년에 다른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이더리움은 2025년에 5월의 Pectra와 12월의 Fusaka라는 두 가지 주요 업그레이드를 거쳤습니다. 이더리움 재단은 Fusaka가 이더리움을 "거의 즉각적인 거래" 제공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목요일 이더리움 공동 창업자인 비탈릭 부테린은 이더리움이 "더 자유롭고 개방적인 인터넷의 중앙 인프라 역할을 하는 세계 컴퓨터를 구축"하는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거진: 2025년에 암호화폐 법률이 어떻게 바뀌었고, 2026년에는 어떻게 바뀔지.